로키 노 프2m 스 테 인 리 스 강판산업 발전은 새로운 추진력을 주입합니다.

출시 시간:2022-07-22 09:38:19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597

핵심 팁:로키 노 프,국산 대체 수입 전망 이 넓 은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위해 중국 은 세기 년대 이후 벽 두 께 를 줄 이 고 원 가 를 낮 추 는 데 착안 하여 해결 & ldquo;고경 벽 비 고정 밀 & rdq

국산 대체 수입 전망 이 넓 은 것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위해 중국 은 세기 년대 이후 벽 두 께 를 줄 이 고 원 가 를 낮 추 는 데 착안 하여 해결 & ldquo;고경 벽 비 고정 밀 & rdquo;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기술 문 제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응용 시 켜 발전 이 매우 빠르다.하나의 파이프 가 전면적으로 응용 되 려 면 국산 화가 없어 서 는 안 된다.국내 에 서 는 이미 일부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와 관 재 를 생산 하고 진일보 개발 하 는 능력 을 갖 추고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강 은 두 가지 분류법 이 있다. 하 나 는 합금 원소 의 특징 에 따라 크롬 스 테 인 리 스 강 과 크롬 니켈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.다른 하 나 는 정화 상태 에서 강 을 만 드 는 조직 상태 에 따라 M 스 테 인 리 스 강, F 스 테 인 리 스 강, A 스 테 인 리 스 강, A F 쌍 상 스 테 인 리 스 강 으로 나 뉜 다.

로키 노 프포장 자 체 는 제조 원 가 를 필요 로 하고 포장 의 원 가 는 노동력 원 가 를 필요 로 하 며 그 총 화 는 한 봉지 의 무 게 를 초과 한다.

조립: 밀봉 코일 은 파이프 부품 의 U 형 홈 에 정확하게 설치 하고 파이프 부품 을 받 쳐 서 연결 을 기 다 려 야 한다.

다 공 다 기고용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았 다.합금 원 소 는 기체 에 용해 되 지 않 아 기체 조직의 합금 함량 이 낮 고 부식 방지 성능 이 떨어진다.

양 방향 제품 설명: 이 재료 의 인장 강 도 는 ~ MPa 이 고 높 은 작업 온 도 는 ℃ 에 달 할 수 있다.

석유화학 공업 은 화학비료 공업 이 스 테 인 리 스 강관 에 대한 수 요 량 이 매우 크다 는 것 을 포함한다. 이 업 계 는 주로 스 테 인 리 스 강관 을 사용한다. 규격 은 , L 등 이 고 외경 은 . - . 정도 이 며 벽 두 께 는 mm - mm 정도 이다. (일반적으로 규격 은 & Phi, mm 이상 의 중 저압 수송관 을 선택한다). 구체 적 인 응용 분 야 는 난로 관, 재료 수송관, 열 교환기 관 등 이다.


로키 노 프2m 스 테 인 리 스 강판산업 발전은 새로운 추진력을 주입합니다.



비 씨 경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비 씨 경도 시험 도 일종 의 스 크 래 치 시험 으로 매우 얇 은 금속 재료 와 표면 층 의 경 도 를 측정 하 는 데 사용 할 수 있다. 이 는 부 씨,로키 노 프스 테 인 리 스 스틸 타원 관, 로 씨 법의 주요 장점 을 가지 고 있 으 며, 그들의 기본 적 인 단점 을 극복 하 였 으 나, 로 씨 법 보다 간편 하지 않 고, 비 씨 법 은 강관 기준 에서 매우 적다.

기계 절삭 성 은 고속 기계 에서 합금 의 공급 율 과 절삭 속 도 는 L 과 같다.탄 화 를 사용 하면 절단 속도 가 L 에 비해 약 % 낮 아 지고 기계 설비 와 부품 의 성능 이 관건 적 인 역할 을 한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( 시리즈),로키 노 프309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로키 노 프316 l 녹 슬 지 않 고 이음매 없 는 강관, Cr - Ni 계 ( 시리즈), Cr - Mn - Ni ( 시리즈) 및 경화 계 ( 시리즈) 로 나 눌 수 있다. 시리즈 & mdash, 크롬 - 니켈 -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& mdash, 크롬 -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견적서응용 분야: 화공 업, 건축 업.

페라이트 와 마 씨 체형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시리즈 의 숫자 로 표시 한다.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으로 표시 되 고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과 C 로 표시 되 며 쌍 상 (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) 이다.

고용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았 다.합금 원 소 는 기체 에 용해 되 지 않 아 기체 조직의 합금 함량 이 낮 고 부식 방지 성능 이 떨어진다.


로키 노 프2m 스 테 인 리 스 강판산업 발전은 새로운 추진력을 주입합니다.



모델 & mdash;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계획 하 다.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양호 한 균일 한 부식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국부 적 인 부식 방지 에 있어 다음 과 같은 문제 가 존재 한다.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~ ℃ 에서 보온 하거나 천천히 냉각 할 때 수정의 부식 이 나타난다.탄소 함유량 이 높 을 수록 수정의 부식 경향 이 크다.이 밖 에 용접 부품 의 열 영향 구역 에 도 수정 간 부식 이 나타난다.이 는 정계 에서 부 Cr 의 CrC 를 석출 했 기 때문이다.주변 기 체 를 빈 크롬 구역 으로 만들어 원 전 지 를 부식 시 켜 생 긴 것 이다.이런 결정 간 부식 현상 은 앞에서 언급 한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도 존재 한다.

부식 시험: 공 급 된 공업 내부 식 강관 은 모두 표준 규정 이나 쌍방 협의의 부식 에 따라 강관 의 내부 식 성능 검 사 를 하고 결정 간 부식 경향 이 있어 서 는 안 된다.

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관련 된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했다.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.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.

로키 노 프수용 성 종 이 를 사용 하여 통 기 를 막 을 때 용접 선 중심 에서 통 기 를 하기 때문에 뒤의 밀봉 부분 에서 통기 관 을 신속하게 뽑 고 안의 나머지 아르곤 가스 를 이용 하여 보호 하 며 바닥 을 빨리 다 치고 입 을 봉 해 야 한다.

낮은 원가 의 특징 을 가 지 는 동시에 용접 의 질 도 잘 확보 할 수 있다.

현장 작업 자 에 대해 서면 기술 교육, 현장 기술, 평안 교육 을 중단 하 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로키 노 프2m 스 테 인 리 스 강판산업 발전은 새로운 추진력을 주입합니다.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로키 노 프2m 스 테 인 리 스 강판산업 발전은 새로운 추진력을 주입합니다.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로키 노 프2m 스 테 인 리 스 강판산업 발전은 새로운 추진력을 주입합니다.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로키 노 프2m 스 테 인 리 스 강판산업 발전은 새로운 추진력을 주입합니다.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로키노프권하다뉴스 정보
로키노프최근 소식